
2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신규 콘텐츠 ‘혼돈의 성운’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여름 맞이 특별 코스튬을 선보였고,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혼돈의 성운은 시즌마다 콘텐츠와 혜택이 바뀌는 즐길 거리다. 한 시즌은 8주 동안 진행하며, 4주 단위로 스플릿 1과 스플릿 2로 나뉜다. 스플릿에 따라 던전과 보스가 새롭게 등장한다. 첫 번째 시즌은 ‘혼돈의 성운: 침식’이며 스플릿 1은 8월 30일까지, 스플릿 2는 9월 26일까지 열린다. 혼돈의 성운은 2막 2장 7.고대사원의 저주 퀘스트 완료 후 입장 가능하다.

혼돈의 성운 특징 중 하나는 ‘전장 특성’이다. 이번 시즌의 경우 몬스터에게 피격되거나 시간이 흐르면 ‘침식’ 상태에 빠진다. 침식 100% 도달 시 지속 피해가 발생하고, 그 수준은 특정 조건에 따라 증가 및 감소한다.
아울러 혼돈의 성운에서는 시즌 패스, 시즌 수집, 시즌 랭킹을 진행한다. 시즌 패스는 혼돈의 성운 내 콘텐츠를 진행하며 획득한 포인트로 보상을 얻는 시스템이다. 그리고 시즌 수집은 침식 시즌 중 도움이 되는 특별한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끝으로 혼돈의 성운의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시즌 랭킹을 산정하며, 종료 후 보상을 지급한다.
혼돈의 성운에 입장하면 뫼비우스 섹터, 어비스 호라이즌, 코즈믹 레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뫼비우스 섹터는 총 50단계로 이뤄져 있으며 클리어 시 최초 1회 시즌 도전 보상을 받는다. 각 단계에서 강력한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는데, 보상은 난이도에 비례한다.

어비스 호라이즌은 강력한 보스 몬스터 ‘고대병기 헤카트론’과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난도는 총 20단계까지 있다. 역시 난이도가 오를수록 더 큰 보상을 받는다. 코즈믹 레이드는 다른 유저들과 함께 보스를 토벌할 수 있는 즐길 거리로, 난도가 높으며 그만큼 가치가 높은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혼돈의 성운에 관한 세부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아레스는 신규 시즌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스펙업 출석 이벤트를 열었다. 최대 7일차까지 출석 일자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데, 평소 얻기 힘든 성물 강화칩과 성물 아이템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은 16일 오전 5시 59분까지다.
‘첫 시즌! 최초 클리어하고 보상받자!’ 행사도 시작했다. 30일까지 혼돈의 성운 1개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슈트 경험치칩 상자, 미네랄 선택 상자, 에테르 큐브를 증정한다. 이벤트 보상은 9월 11일 순차 지급할 예정이다. 그리고 혼돈의 성운 공략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공식 카페에 공유해 보자.

한편, 아레스는 여름을 맞아 특별 코스튬 4종을 업데이트했다. 코스튬은 ‘상점 – 프로모션 – 코스튬’에서 판매하고, 부위별로 파츠가 나뉘어 있다. 일반 코스튬과 함께 모든 슈트에 착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더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아레스 공식 카페 ‘업데이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즐겜
게임은 재밌고 잘 만든것 같아요
하지만 리니지 라이크 유저들 대거 유입되어 컨텐츠를 할려면 과금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여기도 저기도 통제 시스템…무소과금 유저들은 자동 사냥밖에…ㅠㅠ